바로가기


김포시의회

제150회 제1차 도시환경위원회(2014.08.13 수요일)

기능메뉴

  • 회의록검색
    • 프린터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김포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발언자 선택

안건

안건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150회김포시의회(임시회)

도시환경위원회회의록
(제1호)

김포시의회사무국


일 시 : 2014년 8월 13일(수) 본회의 정회 후

장 소 : 도시환경위원회회의장


의사일정

1. 의사일정결정의건

2. 부위원장선임의건


심사안건

1. 의사일정결정의건

2. 부위원장선임의건


(10시 47분 개의)

○ 위원장 김인수 의석을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50회 김포시의회 임시회 제1차 도시환경위원회 개의를 선포하겠습니다.

회의진행에 앞서 제6대 김포시의회 전반기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해 주신 여러 위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도시환경위원회 위원 여러분과 함께 활발한 의정활동 전개를 통해 의미 있는 2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의사일정결정의건

○ 위원장 김인수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의사일정결정의건」을 상정합니다.

오늘의 의사일정을 배부해 드린 일정에 따라 진행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많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의사일정 결정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2. 부위원장선임의건

○ 위원장 김인수 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부위원장선임의건」을 상정합니다.

오늘 결정하고자 하는 사안은 제6대 전반기 2년 동안 저와 함께 도시환경위원회를 이끌어 나갈 부위원장을 선임하고자 하는 사항이 되겠습니다. 「김포시의회 위원회조례」제11조의 규정에 위원회는 부위원장 1인을 두도록 되어 있습니다. 부위원장님은 위원회에서 호선하여 본회의에 보고하고, 위원장에게 사고가 있을 시 위원장의 직무대행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위원님들께서 사전에 협의하여 주신 대로 부위원장에 피광성 위원님을 선임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많음 )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2항 부위원장 선임의 건은 피광성 위원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신 피광성 위원님께서는 간단한 인사말씀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위원장 피광성 먼저 저를 도시환경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해 주신 여러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2년간 우리 김인수 위원장님을 잘 보필해서 우리 33만 김포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원장 김인수 피광성 부위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은 의회운영위원회 위원 추천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위원님들께서 사전에 협의하여 주신 대로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에는 피광성 부위원장님과 이진민 위원님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시환경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에 수고해 주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 50분 산회)


○ 출석위원
김인수피광성이진민신명순
○ 출석전문위원 김재수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